March 2020 BTS_twt
아미없이 활동하니까 심심하네요ㅠㅠ 그래도 아미 덕분에 일위했어요 감사합니다 하트 이건 오늘 입은 의상!


1위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무대를 설땐 여러분들이 있기에 많은 힘을 받았었는데ㅠ 이번엔 저희가 여러분들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희의 에너지가 잘 전달되었기를..!


아미 늘 고맙구 사랑해요 💜 💗
다음주 활동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


인기가요1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은활동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항상 마스크 잘 착용하고 다니세요 몸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

💜💜💜💜
11000점 !! 오늘도 고맙습니다
너무너무 보고싶은 아미
저희가 힘 더 많이 내서 잔뜩 드릴게요 !!
보라해여 😚


💜사랑해요 너무 그리고 보고싶어요💜


………..?? ㅠ.ㅠ

여의도 출근길 🚲😚


아미 여러분 오늘 1위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저희 무대를 직접 보여드리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아직 방송 남았으니 기대많이 해주세요 사랑합니다!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오늘도 여러분 덕분에 영광스러운 1위를!! 고맙구 사랑합니다 💜 마니 사랑해요 💜
남은 활동도 즐겨보자구용 @-@/


굿나잇😊#JIMIN


활동 끝났습니다..!
아쉬움도 많았지만 의미있고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더 알게되는 시간이었습니다(원래 잘 알고 있었지만 더 더 더) 멀리서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빨리 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 아미 보라해!!!🥰💜


on 활동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짝짝짝 아미 여러분이 없어 허전한 활동이였지만 즐거웠습니다 사랑해요 아미!


이번 활동 아미가 없어 너무 슬픈 활동이어써요 힝 그래도 준비한만큼 잘 나와서 다행이에요 활동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석진이형이 스탭분들 테이블까지 계산을 했습니다 멋 진 찐 찐 찐 찐 찐 찐
잘 먹었어요 형

감사합니다 아미 여러분 덕분에 행복한 생일이 된 것 같습니다 다들 치킨에 소금 드셨나요?ㅎㅎ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UGA

#윤기생일ㅊ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쥬니

모니 바보

Thanks KAWS X_X #EXPANDEDHOLIDAY

홉아 나도.. 😇😚


All right let me know🤠
난 이노래가 좋더라

walk!walk! peakboy

ON 석지니


얍


콘서트 하고 싶다아아악!


😉

뒤적거리다 보니



오늘 날씨도 좋다구 🥰😍🤩
보고싶어요 아미 💜💜💜


어떻게할겨

?
큐유큐유




